About Us

About CMX

우리회사는 2009년 설립하였습니다. 건설분쟁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면서 국내최초로 건설 액티비와 관련한 솔루션인 공간별 코스트 프로그램인 3Dcost와 법원감정용 스마트감정앱 바로체크를 개발하였습니다.

2015년 건축감리제도의 변경에 맞춰 실시간 조사기능과 체크리스트 기능을 강화한 아키엠을 개발하였습니다. 개방형로그인을 채택하고 100%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구축하였고 전국 10,000여 건축사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씨엠엑스는 건축 액티비티 정보화를 지향하며 Construction Mobile eXpert의 약자를 따서 만든 상호입니다. 그동안 CI가 없었는데 2017년 회사 CI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and get update.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매월 아키엠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겠습니다.

Our History

씨엠엑스는 4차산업시대, 건설 액티비티 정보화를 주창하는 퍼스트무버입니다.

3Dcost

2010

씨엠엑스가 국내최초로 개발한 3Dcost는 기존의 공종별 공사비내역서의 문제점과 원가계산방식의 한계점을 극복한 3차원 공간정보 기반의 원가계산기술입니다. 3차원 건설정보인 BIM기술에 가장 적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사원가계산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바로코스트

2011

바로코스트는 건설감정분야에서 국내최초로 개발된 클라우드형 내역산출 프로그램입니다. 현장조사 시 생성된 물량정보를 건설감정 내역 정보로 변환시켜 1,000세대가 10분만에 완성됩니다. 직관적인 건설감정 원가 내역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정보 처리 시스템입니다.

바로체크

2013

바로체크는 건설감정분야에서 국내최초로 개발된 스마트감정앱입니다. 건축물의 하자에 대한 클레임과 감정 시 활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정확한 현장 조사 방법에 관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오랜 기간 수작업에 의해 비효율적으로 진행한 관행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키엠

2016

아키엠은 국내최초로 건설현장의 액티비티를 정보화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진대지, 공사위치도, 감리일지마법사, 스마트체크리스트 기능이 있습니다. 감리자와 건축주 사이에 공사현장의 감리정보 공유가 실시간으로 가능해지고, 정확하고 효과적인 감리업무로 인해 부실공사를 근원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Punchlist

2017

이제 국내의 건설현장도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액티비티 관리가 절실합니다. 특히 수기식 야장에 의한 현장 품질관리는 이제 더 이상 두고볼 수 없습니다. 개선이 절실합입니다. 정교하고 직관적이며 정보환된 체크리스트 작성과 관리방법이 필요합니다. 바로 펀치리스트가 필요합니다.

C2M

2018

C2M은 지난 2016년 한국CM협회와의 MOU를 체결하면서 개발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국내최초의 CM용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리얼타임 방식의 효과적인 사업관리, 도면뷰어, 마크업, 실시간 공유 방식의 모바일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Creative Team

씨엠엑스는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창의와 열정으로 건축정보화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나가는 비범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기상

CEO

류성호

개발담당 이사

김장회

개발팀

이종협

개발팀

손은성

건설감정 총괄 소장

이정훈

건설감정, 바로체크 담당 부장

임희정

건설감정, 바로코스트 담당 차장

김상호

건설감정, 바로체크 담당 차장

서승현

건설감정, 아키엠 당당 과장

홍은실

건설감정, 바로코스트 담당 대리

6,158명이 아키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받으십시오.